본문 바로가기
타로

ACE of PENTACLES, 하늘이 주는 기회.. 원 펜타클

by 보니따 2021. 12. 23.

펜타클은 우주의 원소로 볼때 흙의 성질로, 안정감을 준다. 펜타클의 카드 중에서 가장 첫번째 카드인 돈 에이스는 쟁취하는게 아니고 들어오는것.

많은것을 소유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상태로 보아 새로운 시작도 긍정적으로 본다.

타로 카드 이미지를 보면 정원에는 꽃들이 활짝 피어있는데 신성한 의미의 흰 백합이 있고 그 잔디밭 사이로 길이 있다.

그 길끝에는 장미넝쿨로 연결된 문이 있는데, 그문은 서로 다른 차원과의 연결통로이고, 그 너머 푸른산은 물질 세계를 초월한 본질적인 세계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손이 구름을 뚫고 나왔고 손보다 큰 펜타클을 쥐고있다. 

그동안 내가 이루코자 원했던 걸 이룰 수 있고, 싱싱한 정원에 식물이 가득한 걸로 보아 그로인해 물질적인 안정과 행복이 주어지게 될것이다.

 

연애운에서는 새로운 기회에서 새로운 인간관계의 환경이 열린다.

직업운에서는 노력한만큼 언제든지 성장할 수 있고, 취업이나 이직에도 좋게 본다. 사업하기에도 유리한 상황으로 보는데 가만히 있어도 무조건 결과가 좋다는게 아니라 좋은 아이디어, 좋은 환경 등 새로운 프로젝트나 일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환경이라는 것이다.

매매 등 재물운에서 긍정적으로 보는데,

재물운은 풍요로운 환경이나 더 잘될 가능성이 높은 카드로 요리사라면 좋은 재료가 가득한 것이고, 개발할아이템이 있다면 그런 땅이 주어진 것이고, 장사를 하려는데 상권이 좋은곳에서 출발할 수 있다는 것으로 눈에 보이는 결실을 낼 수있는 여건들이 조성된 상태로 목표를 이룰 가능성이 높은것이다.

학업운은 지인에게 지원과 도움을 받기가 수월하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시간이나 체력이나 물질적으로도 여유가 있는 상태로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