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king of pentacles, 성공한 사업가.. 돈의 왕 타로카드

by 보니따 2022. 1. 4.

성공, 돈, 명예, 능력 등 재물운이 좋아 돈이 마르지 않는 카드이다.

풍요로운 분위기에서 뒤에 성이 보이고 권력있는 의자에 앉아서 군림하듯이 갑옷입은 발을 올려놓고 있다.

나의 생각과 주장이 강하고 자부심과 자존심이 높아 일에 있어서나 인간관계에 있어서나 주도적으로 본인이 끌고 나가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성격은 부드러운 인품으로 관찰력과 집중력 및 책임감이 좋다. 

본인이 목표로 세운것은 이뤄내고자 하는 의지와 성실함이 있어서 자신의 영역을 잘 관리하고 확장해나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럼으로 소유욕도 있고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쾌락을 탐색할 수 있다.

 

인간관계는 혼자 즐기는 삶을 선호하는 면이 있고 보통 연애를 안하는 편이나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다.

애정운에서는 권력과 돈이 있어 처음에는 조건이 좋고 남자다움에 이끌려 사랑을 시작하지만 깊게 사귈수록 소유욕과 집착이 강하여 여자가 남자에 많이 맞춰주고 이해해줘야 관계가 유지되니 힘들어질 수 있다.

 

직업운은 감각도 탁월하여 여유있게 자신의 일을 발전시키나 과욕이나 소유욕을 주의해야 한다. 

사업이나 재물운에 있어서는 많은 돈을 획득할 정도로 수완과 통찰력이 뛰어나 주변에 따르는 사람도 많고 손해보는 일 없이 리더십 있게 큰일을 해낼 수 있다.

영역 등 경계 구분이 있고 사업과 돈에 대한 감각이 있어 감당할 수 있는 생각이 되면 끝까지 시도해서 이루어낼 수 있다.

자신에게 크게 손해되게 움직이지 않아 금전적으로 좋으나 투자를 쉽사리 하지 않는게 좋다. 

적극성과 안정성을 갖고 있어 재테크를 잘하여 자산을 잘 유지하고 불릴 수 있다.

남의 돈이나 힘을 이용하지 않고 오로지 본인의 능력과 힘으로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자산을 키울 수 있어 자만하지 않는다면 크게 문제되진 않는다.

필요시 주변 상황들을 이용하게 된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대가를 지불하는데 당연하게 생각한다.

 

학업운은 주변 환경이 풍요롭고 꾸준히 할 수 있고 결과도 좋아 자만에 빠질 수도 있다.

학업이나 시험 등도 영역을 넓히는 투자로 보는 경향이 있어 막연한 공부보다 확실하고 현실직인 목표를 가지고 준비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