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

knight of pentacles, 인내심의 카드 돈의 기사

by 보니따 2022. 1. 9.

천천히 앞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고있는 상태로, 비록 행동은 멈춰있지만 머릿속은 목표가 있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 마음속으로 굳게 다지고 있다.

청년 기사가 한 손엔 펜타클을 갖고있고 검은색 말을 타고, 저 먼곳을 향해 바라보고 멈춰있다. 

갑옷 모자엔 붉은 수술이 아닌 녹색의 식물이 달려있다. 

비밀스럽고 지나친 심사숙고지만 믿음직스럽고 인내심이 있고 주어진 역할이나 영역에서 무리수없이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내려한다.  

주어진 범위내에서 주체성을 가지고 새로운 환경에서 꾸준하게 서서히 진행되는 중이고 좋은 결과를 보이는 편이다.

인간관계는 매너와 예의가 있어, 상대를 귀찮게 하는 편이 아니고 관계를 유지하는 균형감이 있다.

애정운은 서서히 진행되고, 믿을만하고 성실하고 속이 깊은 사랑을 나타낸다. 

 

직업운에서는 책임감이 강하고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는 카드로 선을 넘지 않는다.

믿음이 가는 직원으로 자신의 역할을 다하고 그 조직에서 인정받을 수 있으며, 그만큼 노력과 성과에 합당한 대우와 보상을 받길 원한다.

특별하진 않지만 성실하고 꾸준히 지속적으로 안정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본인이 모든것을 주도하는 것보다 협력하는 것이 유리하며 이길 수 있는 게임만 하여 경쟁에서 밀리진 않는다.

 

사업운은 일이 서서히 진행되는 카드로 인내심을 갖고 오래 노력해야 이루어진다는 메시지 이다.

매매운은 위험을 통제할 수 있고 적절한 수준에서 거래한다면 손해를 보지 않는다.

 

학업운은 스스로 주어진 학습량과 단계를 잘 소화해내나 적극적이지 않아 큰 틀을 잡아주는 것이 좋다.

 

성격은 책임감 있고 성실히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하나 고집스러운 면이 있고 어려움을 극복하기엔 힘드나, 주변 카드로 얼만큼의 힘이 주어지나를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카드로 안정적이지만 멈추지않고 성실하게 책임을 회피 하지만 않고 묵묵히 자기 맡은일을 성실히 해나가면 자기가 원하는 좋은 결과가 나온다.

댓글